빅파일

자주 묻는 질문

스마트폰으로 다운로드 하고 싶어요
소액결제 차단 시 해지 방법 안내입니다.
윈도우10 다운로드 오류 안내
제목 : 윈도우 10 이용시 다운로드창에 파일없음 오류 작성일 : 15/09/03

윈도우 10 이용시 빅파일 다운로드창에서 사진과 같이 자료 파일이 확인되지 않으실 경우 우선 아래 안내해 드리는 부분으로 조치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

우선 제어판에서 사용자 계정 설정을 변경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검색창에서 제어판을 검색하시어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


이후 제어판 -> 사용자계정 -> 사용자계정 -> 사용자 계정 컨트롤 클릭 "알리지 않음"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


이후 인터넷 익스플로러 설정을 "관리자권한실행"으로 접속하시어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

익스플로러 아이콘에서 마우스 우클릭후 해당 부분에서 확인되는 익스플로러에서 마우스 우클릭-> 속성[클릭]->바로가기탭->고급->관리자 권한으로 실행[체크]->확인->적용 순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

이후 모든 인터넷 창을 닫으신후 빅파일 프로그램을 삭제 후 재 다운로드를 해보시기 바랍니다.

빅파일 프로그램 삭제 및 폴더 삭제 (C:\Users\Administrator(사용자계정)\AppData\Local\BigFile 폴더 삭제!)
 

모든 설정을 하셨는데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다운로드에 문제가 있을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원격지원 서비스를 신청해 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조치를 취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 

원격지원신청 방법 :

[고객센터] -> [원격지원 신청] -> 원격지원 서비스 신청 버튼 클릭!

[원격지원] 이용가능 시간
[평 일:9시~18시] [토요일:9시~15시] (점심 12시~13시) (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)
 

이용 시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1:1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번 호 제목 작성일
115 iOS BJ, 웹툰 서비스 화면이 나오지 않는 경우(Safari) 02.17 11:53
97 윈도우 10 이용시 다운로드창에 파일없음 오류 09.03 09:49
96 엣지, 크롬 다운로드 오류 안내 08.19 16:56
95 윈도우10 다운로드 오류 안내 08.07 15:46
93 HD 실시간 보기 플레이어가 정상 이용되지 않는 경우 06.05 17:15
92 자료 실시간 보기 오류시 05.29 11:08
91 크롬 다운로드 오류 안내 04.17 18:15
89 다운로드 창이 나타나지 않는경우 03.10 13:22
88 윈도우8 다운로드 오류 안내 02.26 13:58
76 윈도우 7 혹은 비스타 이용시 다운로드가 안될 경우 11.05 10:20
43 다운로드 받은 자료가 바이러스가 걸려 있는것 같습니다.. 03.27 15:14
41 압축파일이 풀리지 않습니다. 03.27 15:11
39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. 03.27 15:09
38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. 03.27 15:08
37 자막이 나오지 않습니다. 03.27 15:04
<<   <   1  I  2     >>

(주)블루트리 ㅣ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2길 17-7(논현동), 4층 ㅣ 대표전화 1688-0818 ㅣ FAX 02-2055-1104 ㅣ 사업자등록번호 220-88-31556 ㅣ 통신판매신고 제2014-서울강남-03409호 ㅣ 특수한유형의 부가통신사업자 등록번호 제 3-01-12-0005호 ㅣ 저작권,청소년,정보보호책임자:황선준 대표 ㅣ webmaster@bigfile.co.kr ㅣ ⓒ 2008 BIGFILE.All Rights Reserved.